국내산 참숯 직화구이 맛을 내세우는 숯불바베큐치킨 프랜차이즈 훌랄라참숯치킨은 '5무 창업 혜택 정책'을 내세워 가맹점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훌랄라의 '5무 창업 정책'은 설계비, 추가 가맹비, 컨설팅비, 감리비, 추가 교육비를 면제해준다.
여기에 더해 일대일 창업교육과 콜드체인 시스템, 수퍼바이저 시스템 운영 등 다양한 지원책도 포함된다. 또한 5000만원 상당의 창업자금 대출 지원과 함께 TV 및 SNS 마케팅도 제공되며 본사의 강력한 홍보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30년 역사의 중견 프랜차이즈 훌랄라는 정통 직화구이 숯불바베큐치킨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국내산 고급 참숯으로 조리된 이 치킨은 진한 숯향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레트로 감성을 선호하는 고객층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고추장과 간장을 베이스로 720시간 숙성된 발효 소스는 천연 허브 향료가 첨가돼 독특하면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된 맛을 구현했다는 평가다.
이 소스는 고객들 사이에서 '명품 소스'로 불리며 국내외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뉴욕 등 해외에서도 수요가 발생할 정도로 그 명성이 확산되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숯불바베큐 특유의 깊은 맛은 쉽게 모방할 수 없는 강점”이라며 “현재 레트로 감성 트렌드와 맞물려 외식 시장에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점포 매출 상승세를 유지하기 위해 적극적인 가맹 모집 정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최근 지방 중소도시에서의 입점 사례와 업종 변경을 통한 창업 사례가 두드러지면서 전국적으로 매월 10여 개의 신규 가맹점이 문을 열고 있다”며, “'다시 뛰는 훌랄라' 캐치프레이즈 아래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신규 점포 확대를 도울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