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BTOB)의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달 20일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존에서 오픈된 '비투비 X 삐 프렌즈 팝업 '프레셔리: 런드리 랩'(BTOB X B'BE FRIENDS POP-UP 'Freshory: Laundry Lab')'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2일 운영을 종료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비투비의 공식 캐릭터 개발을 기반으로 기획된 프로젝트로, 여성 사회적 기업 꽃마리협동조합 및 클린테크 리더 (주)청세의 청춘생활과 협업해 세탁 세제, 비누, 핸드솝 등의 한정 상품을 선보였다. 또한 멤버별 캐릭터로 특별 제작된 다양한 상품과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팝업스토어에는 2주간 방문객들의 쉴 틈 없는 행렬이 이어졌다. 그뿐만 아니라 백화점 이용 고객들까지 큰 관심을 보이며 지속적으로 팝업스토어를 관람, 주말은 물론 평일까지도 문전성시를 이뤘다.
지난달 26일에는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세 멤버가 팝업스토어를 깜짝 방문하기도 했다. 멤버들은 이벤트 도장을 찍거나 코멘트를 남기고, 티셔츠에 프린팅을 하거나 상품을 직접 구매하는 등 팝업스토어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열기를 높였다.
이날 멤버들이 팝업스토어를 관람하며 곳곳에 남겨 놓은 친필 코멘트를 찾아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방문객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 굿즈 상품의 온라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팬콘서트 '3,2,1 고! 멜림픽(3,2,1 GO! MELympic)'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오는 12일 타이베이, 19일 쿠알라룸푸르, 25일과 26일 양일간 홍콩, 5월 10일 마카오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