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립형 내비게이션 전문 제조사인 아이머큐리는 신형 싼타페 전용 ‘I-ONE’, ‘M5`, `T1` 제품을 출시했다.
순정 내비게이션 대비 약 50% 이상 저렴한 가격과 각각 아이나비 3D맵, 지니3D맵, 아틀란3D맵을 탑재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이머큐리 I-ONE, M5, T1 모델은 텔레칩스 `TCC8801` 2.12GHz급 CPU를 탑재해 멀티미디어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렸으며, 800*480 해상도를 갖춘 8인치 LED 모니터를 탑재해 선명한 화면을 제공함은 물론, 빠른 CPU를 기반으로 ▲풀 HD급 동영상 재생 ▲퀵 후방 기능 ▲미니트립 ▲음 분리 기능 ▲ YTN TPEG 적용 ▲블랙박스 연동 기능 등을 원활하게 구현해준다.
또한 후방 AV 출력 기능이 추가돼 전방 LCD 창에서는 내비게이션 화면을, 후석 모니터에서는 DMB, 동영상을 동시에 재생할 수 있어 가족과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아이머큐리는 신형 싼타페에 맞는 마감재를 직접 개발, 애프터마켓 제품의 가장 큰 단점인 일체감 및 완성도를 해결했다고 밝혔다.마감재 하단에는 순정 내비게이션에서 볼 수 있는 집중키를 장착해 편의성을 높였다. 8개의 집중키를 통해 MP3, DMB 채널 탐색, 내비게이션, DMB, MP3 실행, 오디오세팅, 오디오 실행 등 주로 사용하는 기능 등을 쉽게 조작할 수 있게 했으며 조그다이얼을 통해 볼륨 조절 역시 쉽게 할 수 있다.
아이머큐리는 신형 싼타페 매립형 내비게이션 출시 기념으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7월 6일부터 11일까지 총 6일간 I-ONE, M5 제품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내에는 아이머큐리 MD250HD, MD200R 2채널 블랙박스를 기존 판매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한다.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