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K팝리더' 동방신기, 신곡공개+V라이브 먹방 통해 완벽한 '동방신기 Week' 만들어

발행일자 | 2017.09.28 14:25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당당하게 돌아온 명실상부 K팝리더 동방신기가 연이은 솔로신곡 발표와 소셜 라이브방송을 통해 소위 '왕의 귀환'을 제대로 알린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오후 6시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In A Different Life)의 음원·뮤비 공개에 이어, 오후 10시 V라이브 SMTOWN채널에서 ‘동방신기의 같이먹어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강창민의 솔로곡 공개와 소셜 라이브방송 진행은 지난 25일 온라인 발매된 유노윤호의 솔로곡 ‘드롭(DROP)’과 함께 글로벌 K팝리더의 귀환을 제대로 알리는 계기로 꼽힌다. 특히 새로운 노래와 함께 팬들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고스란히 표현할 것으로 예상돼 큰 기대를 모은다.

먼저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은 SM스테이션 시즌2의 27번째 곡으로 공개되는 것으로, 부드러운 멜로디 위에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밝은 미래를 그려낸 최강창민의 자작가사가 감미로운 보컬로 표현되는 어쿠스틱 팝곡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비에서는 최강창민이 직접 출연해 일상 속 '하루여정'을 표현하는 풍경과 함께하는 그의 다채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오후 10시에 진행될 '동방신기의 같이먹어요'에서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먹방은 물론, 가요계 복귀 첫 주인 '동방신기 Week'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함께 나누며 팬들과 자연스러운 소통을 가질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30일과 10월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 – YouR PresenT –‘를 개최하면서 가요계 복귀 첫 주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