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링컨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는 겨울철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를 위해 내달 5일까지 포드, 링컨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선인자동차는 포드자동차에서 추천하는 점검 시트를 사용하여 고객과 함께 차량 점검을 실시하고, 원 플러스 원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포드 고객은 11월 16일부터 28일까지, 링컨 고객은 11월 23일부터 12월 5일까지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한 고객들에게 2010년 다이어리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주요 서비스 내역으로는 엔진오일과 브레이크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필요 시 무상으로 파워 스티어링 오일 교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캐빈 필터를 교환할 경우 무상으로 실내 및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50% 할인된 가격의 실내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2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을 위한 상품(매니큐어 세트) 등도 제공된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겨울철 안전 운행 및 효과적인 차량 관리를 위해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본격적인 추위가 오기 전에 이번 기회를 통하여 철저하게 차량을 점검 받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포드링컨 전시장 대표전화 (02-2216-1100, 내선 155)로 연락하면 된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