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 뉴 아웃랜더

발행일자 | 2010.04.07 16:46

알루미늄루프 적용한 ‘흔들림 없는 SUV’

미쓰비시 뉴 아웃랜더

미쓰비시모터스의 국내 공식수입사인 MMSK(대표이사:최종열)는 2010년 4월 7일 강남전시장에서 페이스리프트모델인 뉴아웃랜더의 런칭행사를 갖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미쓰비시 뉴 아웃랜더

뉴아웃랜더는 미쓰비시모터스의 대표모델인 랜서에볼루션의 제트파이터 라디에타그릴, 턴시그널램프 아웃사이드미러, 실버 루프레일, 크롬몰딩 등을 새롭게 적용하여 세련되고 개성있는 스타일로 재탄생했다.

미쓰비시 뉴 아웃랜더

또한 뉴아웃랜더는 가죽 도어트림 및 대쉬보드, 하이콘트라스트미터, 토노우커버, USB커넥터, 소음차단유리, HSA(Hill Start Assit) 등을 적용하여 상품성을 대폭 강화했다.

뉴아웃랜더는 속도에 상관없이 2륜구동과 4륜구동 전환이 가능한 전자제어 4륜구동 시스템과 화물적재가 용이한 플랩폴딩 테일게이트를 적용하여 SUV로서 활용성도 뛰어나다. 스마트키, 가죽시트, 전동식선루프, 북미 카오디오 전문브랜드인 Rockford Fosgate社 650W 프리미엄 오디오 등 풍부한 편의사양을 갖추고 있다.

뉴아웃랜더에는 기존 3.0모델과 함께 뛰어난 연비성능을 갖춘 2.4모델이 추가로 적용되었다.

뉴아웃랜더 3.0모델은 최고출력 230마력, 최대토크 29.7kgm의 강력한 동력성능과 함께 6단 스포츠모드 자동변속기와 패들쉬프트를 장착하여 9.5km/l의 뛰어난 연비성능을 갖춘 고성능 SUV로 상쾌한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미쓰비시 뉴 아웃랜더

새롭게 뉴아웃랜더에 추가된 2.4모델은 최고출력 170마력, 최대토크23.0kgm의 동력성능과 함께 부드러우면서 스포티한 변속성능을 갖춘 6단 무단변속기(CVT)와 패들쉬프트를 장착하여 10.7km/l의 뛰어난 연비성능을 발휘하는 경제적인 모델이다.

뉴아웃랜더는 최고의 안전성을 기본적으로 확보하고 있다. 어드밴스드 에어백, 사이드에어백, 커튼에어백, 차체자세제어장치(ASC), EBD-ABS, TCS 등 풍부한 안전사양을 기본적용하고 있는 뉴아웃랜더는 미국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선정 2009 Top Safety Pick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SUV 루프충돌테스트에서도 우수한(Acceptable) 평가를 받았으며, 2010 미국고속도로교통안전국(NHTSA) 충돌평가에서도 최고 등급인 별 5개를 획득하여 최고의 충돌안전성능을 갖춘 SUV로 평가받고 있다.

MMSK는 ’흔들림 없는 SUV, 뉴아웃랜더’ 판매가격을 대폭 인하하여 본격적인 수입차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뉴아웃랜더 판매가격은 3.0모델이 4,090만원(기존 4,490만원 대비 8.9% 인하), 새롭게 추가된 2.4모델은3,690만원(기존 3.0모델 대비 17.8% 인하)으로 뛰어난 연비와 함께 경제성을 확보하고 있다.

미쓰비시 뉴 아웃랜더
<a target="_blank" href="http://gallery.rpm9.com/breakEgg/offline_list.html?GalleryType=Thumb&amp;qservice_uid=1&amp;qgallery_uid=493">미쓰비시 아웃랜더 신차 발표회 갤러리</a>
<미쓰비시 아웃랜더 신차 발표회 갤러리>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