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백 달린 유아용 카시트, 맥시코시 ‘로디AP’

발행일자 | 2010.08.11 20:01
에어백 달린 유아용 카시트, 맥시코시 ‘로디AP’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는 유럽 명품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를 통해 ‘로디 에어프로텍트(Rodi AirProtect, 이하 로디AP)를 선보였다.

신제품 ‘로디AP’는 맥시코시 카시트 제조사인 도렐(Dorel)과 충격안전센터로 유명한 미국 미시건주 케더링대학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기존 선보였던 3단계 카시트 ‘로디XR’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 제품의 큰 특징은 측면 충격을 최소화 하는 ‘임팩트 에어캡슐’을 내장한 것으로서, 에어캡슐은 공기를 흡수하는 특수소재로 제작되어 충격 발생 시 내장된 폼이 흡수하고 있던 공기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충격강도 및 부상을 완화한다.

임팩트 에어캡슐은 특허 받은 기술로서, 네덜란드 자동차협회(ANWB) 및 네덜란드 소비자 보호기관으로부터 동일 제품군 내 기타 ISOFIX 카시트보다 더 높은 등급으로 평가 받으며 그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로디AP’는 차량 시트 각도와 상관없이 시트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프레임 자체 각도 조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이는 기존 ‘로디XR’ 모델에서 국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기능으로서, 유아동 카시트 중 유일하다.

뿐만 아니라, 차량용 안전벨트로만 고정할 경우 차량의 움직임에 따라 아이가 카시트와 함께 흔들리게 되는 현상을 보완하기 위하여 헤드레스트에 별도로 차량 고정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흔들림 적으며, 8단계로 헤드레스트 높이 조정이 가능해 아이의 체형변화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문의:맥시코시(www.maxi-cosi.co.kr / 1544-9420)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