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자동차는 환희의 여신상 탄생 100주년을 맞이하여 자사의 세계적 명성에 맞게 청담동 롤스로이스 매장을 쇼룸 형식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롤스로이스 쇼륨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최신 모습으로 단장한 롤스로이스 쇼룸 중 하나이다.
환희의 여신상 탄생 100주년 및 롤스로이스쇼륨 오픈 기념 행사에는 영국 대사관의 앤드류 달글리쉬(Andrew Dalgleish) 부대사, 롤스로이스 자동차 아태지역 지사장 폴해리스(Paul Harris), 롤스로이스 자동차 임성현 한국딜러 대표가 참석하여 이번 행사를 빛내 주었다.
폴해리스 아태지역 지사장은 “롤스로이스는 지속적인 경제성장과 그에 따른 슈퍼 럭셔리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 계속해서 투자하고있다.”며 “이런 우리의 투자활동은 현재 롤스로이스를 이용중인 고객뿐 아니라 자사 브랜드를 처음 접할 가능성이 있는 잠재 고객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롤스로이스 쇼룸은 맞춤형으로 이루어지는 자사의 주문 생산 방식을 반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200평방 미터 규모의 쇼룸에는 롤스로이스 자동차 3대가 전시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영국 웨스트 서섹스에 위치한 굿우드 공장에서 가져온 컬러 패널과 나무, 가죽 샘플을 이용해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자동차를 구성해 볼 수 있게 해 놓았고, 한편에서는 비스포크를 체험할 수 있는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다.
청담동은 쇼핑 및 패션으로 유명한 지역으로 이곳에 자리잡은 롤스로이스 쇼룸에서는 환희의 여신상(Spirit of Ecstasy)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며, 한국에서 한번도 소개된 적 없는 영국에서 현존하는 최고의사진 작가 랜킨(Rankin)이 특별히 촬영한 사진작품들도 공개한다.
롤스로이스 자동차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체에 현재 총 18개의 쇼룸을 보유하고 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