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코리아주식회사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삼일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진행된 ‘스바루 스노우 익스피리언스(Subaru Snow Experience)’ 시승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바루의 핵심 기술인 대칭형 AWD시스템과 수평대향형 박서엔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눈길 주행 시승을 중심으로 진행했으며, 총 120팀의 고객 시승체험단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10일부터 12일까지 삼일간에 걸쳐 진행된 ‘스바루 스노우 익스피리언스’ 행사를 통해 중형세단인 ‘레거시’와 CUV인 ‘아웃백’, 도심형 컴팩트 SUV인 ‘포레스터’ 등 3개 모델의 성능을 직접 체험했다.
스키 슬로프를 거꾸로 오르는 눈길 주행과 지산리조트 주변 산길 오프로드 코스 등 2가지 코스로 구성된 테스트 드라이브 세션 외에도 스바루 자동차의 특성을 설명하는 테크니컬 트레이닝 세션이 함께 마련돼 스바루가 자랑하는 핵심기술을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또 2011년 EXR Team106 슈퍼루키 프로젝트 슈퍼루키로 선정된 최원제 드라이버와 2010년 티빙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넥센N9000클래스 1위에 빛나는 정회원 드라이버가 이번 행사의 강사로 참석, 직접 눈길 주행을 선보여 스바루 차량의 성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이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벌써 3회째 스바루 스노우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이 스바루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