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카라반 제작사업을 시작한 ㈜스틸록(STEELLOG)이 내부길이 6미터와 4미터의 두 가지 새로운 카라반을 선보였다.
‘세계 최고 품질의 카라반’, ‘합리적 가격의 카라반’을 지향하는 ㈜스틸록의 카라반은 먼저,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선보인 카라반의 디자인은 세계적 디자이너로 널리 알려진 ㈜이노디자인의 김영세 대표가 직접 맡았다. 김영세 대표는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에 포커스를 맞추어, ㈜스틸록의 카라반을 디자인하였고, 넓은 공간 활용성과 아기자기함을 동시에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카라반 신 모델은 다년간 요트를 생산해온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견고성과 내구성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특히, 내부구조를 대한민국 가정에 가장 적합한 구조로 설계했다. 2층 침대 탑재와 다양한 수납공간배치 등 제 2의 주거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
㈜스틸록의 김재희 대표는 “대한민국은 세계에서 유례를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캠핑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국내 카라반 수요자들에게 디자인과 품질, 가격면에서 세계 어느 제품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최고의 카라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사후관리에도 최선을 다해 최고의 카라반으로 자리매김하겠다.”라며 신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스틸록은 올해 7개의 카라반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6월 14일(목)~17일(일)까지 서울시 삼성동 COEX에서 펼쳐지는 ‘2012코리아오토캠핑쇼’에 참여하여 신모델을 전시하는 등, 최고의 카라반에 걸맞는 최고의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