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소프트, 와이파이 되는 블랙박스 체험단 모집

발행일자 | 2012.11.02 13:34
피타소프트, 와이파이 되는 블랙박스 체험단 모집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업체 피타소프트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Wi-Fi 기능이 탑재된 Full HD 블랙박스 신제품 ‘블랙뷰 와이파이 DR500GW-HD’의 대규모 신제품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사 블랙뷰 홈페이지와 온라인 커뮤니티, 쇼핑몰, 블랙박스 관련 동호회 등 온라인 까페 활동자나 IT기기에 관심이 많은 개인 블로거를 대상으로 11일간 총 100여 명의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며 11월 16일 당첨자 발표, 12월 9일까지 리뷰활동을 거쳐 체험단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 출시 예정제품인 ‘블랙뷰 와이파이 DR500GW-HD’와 ‘상시전원장치 파워매직 프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개봉기 및 구성품 소개, 새로워진 디자인과 기능 리뷰, 장착 노하우 및 설치후기, Windows OS는 물론 해외유저를 위해 새롭게 개발된 Mac OS 용 PC전용 뷰어프로그램 소개,블랙뷰 앱 이용 후기,블랙뷰와 함께한 여행 및 주행 후기 등의 다양한 미션이 주어지며 체험단이 진행중인 미션 등록 사이트에 자신의 리뷰 글을 게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블랙뷰 홈페이지(www.blackvue.com)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피타소프트, 와이파이 되는 블랙박스 체험단 모집

온라인 체험단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명 ‘블랙뷰 Wi-Fi DR500GW-HD’는 블랙뷰 제품의 첫 번째 강점으로 꼽히는 Full HD(1980*1080, 최대 30 Fps) 초고화질의 선명한 화질에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영상 확인 및 전송이 가능한 Wi-Fi 기능이 추가된 제품으로 12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다.

내장형 Wi-Fi가 탑재되어 있어 LCD화면이나 SD카드를 꺼내 영상을 확인하는 번거로움 없이 스마트폰(안드로이드 및 아이폰)과 태블릿 PC에 설치된 블랙뷰 앱을 통해 VOD 녹화영상 및 실시간 영상확인(라이브 뷰 기능)이 가능하다. 또한 Wi-Fi를 통해 페이스북,유투브 등 SNS로 실시간 업로드가 가능하여 스마트 블랙박스의 선두주자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타소프트 허현민 대표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시장선도형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피타소프트는 국내시장에서의 브랜드 강화와 고객센터 인력충원 등의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 그리고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 등 2013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