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에서 벤츠사고 캠핑가자

발행일자 | 2013.04.08 16:23
한성자동차에서 벤츠사고 캠핑가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4월 한 달간, 프리미엄 캠핑브랜드 스노우피크와 함께 특별 제휴 프로모션 ‘Camping & Drive’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구매자가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60가족(1가족 4인기준)에게는 경기도에 위치한 한성자동차 전용 캠핑존 ‘캠핑 드 한성’에서 프리미엄 캠핑체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캠핑 드 한성’은 바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자연 속에서 주말여행을 즐기는 이벤트로, 별도의 여행계획이나 준비 없이 참석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컨셉이다. 회사는 초청된 사람들에게 텐트, 매트, 시트, 테이블, 의자, 침낭 외 취사도구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지원한다. 또한, 가족단위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가 캠핑레슨, 캠프 파이어, 영화 상영, 가족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캠핑체험은 5월 중 20가족씩 총 3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국내 캠핑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수요층이 늘고 있는 추세를 감안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한성자동차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캠핑을 통해 자연 속에서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C-클래스 구매자에게 ‘스노우피크 로우 체어 30’ 제품을 준다. 이는 스노우피크 체어 중 가장 인기 있는 모델로 소파에 앉은 듯한 편안함을 제공해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E 300 엘레강스 구매자에겐 캠핑 입문용으로 유명한 스노우피크 ‘어메니티 돔 텐트’를 증정한다.

박찬규 기자 star@etnews.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