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에서 벤츠 사면 선물 가득

발행일자 | 2013.06.06 08:33
한성자동차에서 벤츠 사면 선물 가득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6월 한 달간, 차 출고자 및 계약자를 대상으로 기념품과 경품 이벤트를 제공하는 ‘Music & Golf’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한성차는 6월 한달 동안 B-Class, C-Class 출고자에게 삼성전자 무선 포터블 오디오(DA-FA60 및 DA-F61) 최신형을 준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의 음악을 손쉽게 블루투스 등을 활용 연결함으로써, 캠핑이나 여행시 여러 사람과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이 제품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뮤지컬 시카고 티켓(R석 2매)과 출연진의 사인이 담긴 CD를 증정한다. (단, 렌터카는 제외)


더불어, 기간 중 S-Class 출고자에겐 여유로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1박 2일 프리미엄 골프 패키지를 준다. 해당 패키지는 주중 2인 기준으로서 36홀 라운딩 그린피/카트비, 골프텔 1일 숙박, 조식으로 구성돼 있다. 골프존이 한성자동차와의 제휴 기념으로 ‘골프존 카운티 선운’에서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해 마련한 프리미엄 패키지다. 추가비용을 내면 주말 및 공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으며, 특정 기간에 한해 여유로운 2인 Play도 가능하다. 사용기간은 1년이다.

한편, 한성차는 6월 계약자를 대상으로 삼성전자와 연계 판촉 이벤트도 동일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과 매칭된 삼성디지털프라자 할인 쿠폰을 제공 받으며, 이를 통해 초대형 TV와 최신 AV(에어트랙, 포터블오디오) 제품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6월 계약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는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전시된 삼성전자 무선 포터블 오디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박찬규 기자 star@etnews.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