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지만 강력' 보쉬 리튬이온 충전 청소기 출시

발행일자 | 2013.07.11 19:47
'가볍지만 강력' 보쉬 리튬이온 충전 청소기 출시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가 가벼운 무게와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신제품 ‘리튬이온 충전 청소기 베어툴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리튬이온 충전 청소기 베어툴 2종(GAS 14.4/18V-LI)’은 같은 전압 내 보쉬 리튬이온 배터리를 모두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초소형 무선 청소기다. 리튬이온 배터리 장착 시에도 무게가 1.2kg밖에 되지 않을 뿐 아니라 강력한 파워로 미세먼지까지 말끔히 제거할 수 있으며,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40분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의 회사측 설명.


무선제품이라 가정에서뿐 아니라 자동차, 작업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모서리와 바닥 청소가 가능한 두 가지 종류의 노즐과 서서 사용할 수 있는 연장 파이프가 함께 제공돼 깊숙한 곳의 틈새먼지도 보다 쉽게 제거할 수 있다고. 이외에도 최대 650ml의 먼지를 담을 수 있는 실용적인 먼지컵과 파란색 위주의귀엽고 감각적인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가볍지만 강력' 보쉬 리튬이온 충전 청소기 출시

한편, 이 제품은 배터리와 충전기를 포함하지 않은 베어툴로, 이미 보쉬 리튬이온 배터리와 충전기를 갖춘 사용자는 본체만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어 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가격은 7만원대. 자세한 문의는 보쉬 콜센터 080-955-0909로 하면 된다.

민병권 RPM9기자 bkmin@etnews.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