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충남 태안 몽산포 해수욕장에서 르노삼성 차 보유자 1,000 가족을 초청, 1박 2일 동안 캠핑 행사인 ‘Love & Thank You(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그동안 르노삼성을 향해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Love & Thank You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5,000여명이 약 20만 평 규모 몽산포 캠핑장에서 휴가를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광경이 연출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회사는 이번 행사 참가자들에게 캠핑 장비 일체와 바비큐 파티, 다양한 참여프로그램 등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며, 이와 함께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이 고객들이 타고 온 차를 대상으로 특별 무상점검을 운영한다.
‘Love & Thank You 페스티벌’ 은 캠핑장을 총 4개의 테마 빌리지로 나눠 참가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특히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해 키즈 존에 설치된 튜브 형 물놀이 시설과 5세 이하 유아를 위한 놀이방 등을 운영한다.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저녁시간엔 야외 콘서트가 열린다.
참가신청은 7월 29일부터 8월11일 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서 가능하며, 초청 대상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