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2017학년도 입시설명회’ 마쳐

발행일자 | 2016.07.28 09:00
울산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2017학년도 입시설명회’ 마쳐

울산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이 지난 20~21일 이틀간 2017학년도 입시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입시설명회에서는 뷰티전문가를 목표로 한 10대 수강생, 고3학생을 대상으로 대학 수시 대비 진학 정보를 소개했다.

학원 측은 설명회에 앞서 ‘수강생들이 가장 진학하고 싶어하는 대학’을 선정했으며, 이 결과를 바탕으로 각 대학 미용학과 교수를 초청했다.



20일(동의과학대 및 동주대, 서울예종, 부산여대, 경남정보대, 영산대), 21일 (부산정보대, 대구한의대, 계명문화대 및 동명대, 부산경상대)에는 각 대학 미용학과 교수들에게 ‘2017학년도 입시 기준 및 전략’을 듣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 시간에는 수강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입시 기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이어졌다.

대학 교수들은 강연을 통해 미용전망, 미용인으로서 가져야 할 자존감, 각 대학별 특성 및 취업방향 등을 소개했다.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울산캠퍼스 관계자는 “미래의 뷰티아티스트로서 꿈을 키우는 입시생들이 진로 방향을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입시 설명회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미용학과 별 특성과 전망을 다룬 다양한 설명회 개최를 통해 울산지역 10대 수강생들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입시 설명회를 들은 울산캠퍼스 수강생은 “각 대학의 입시담당 교수님들의 설명으로 자세한 입시 정보를 얻고, 나만의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었다. 남은 방학기간, 학원에서 더 열심히 공부해 후회 없이 입시를 치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20년 전통의 토탈 뷰티 교육기관이다. 이 학원은 자격증부터 취업, 창업컨설팅, 사후관리 등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현재 천호, 인천, 대전 등 31개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