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리니지2 레볼루션' 구글 기프트카드 이벤트 실시

발행일자 | 2017.05.25 14:24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유통사 한국선불카드(대표 최병호)가 인기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운용사 넷마블게임즈)' 유저들의 즐거운 게임플레이를 돕는 작은 이벤트를 연다.

한국선불카드 측은 다음달 7일까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지급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게임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의 관심을 다시 환기시키는 것은 물론, 유저들의 원활하고 즐거운 게임플레이를 돕고자 진행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전국 GS25·GS수퍼마켓·미니스톱·홈플러스·위드미·이마트·일렉트로마트 매장 등에서 구글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해당 카드번호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입력하면 문자메시지를 통해 아이템 쿠폰번호가 지급된다. 보상아이템 내용은 레드다이아와 아데나, 스페셜 재료상자 등이며, 구매권종별 3회(최대 15회, 권종금액별 차등지급)까지 지급된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리니지2 레볼루션은 지난해 12월 출시된 직후 현재까지 스토어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인기게임"이라며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게임아이템을 받으셔서 즐거운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니지2 레볼루션은 인기PC온라인게임 '리니지2'(운용사 엔씨소프트)의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을 충실히 반영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등이 매력으로 꼽힌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7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