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기프트 유통사' 한국선불카드, 리니지2 레볼루션 서머 이벤트 실시

발행일자 | 2017.08.03 14:21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국내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유통사 중 하나인 한국선불카드(대표 최병호)가 리니지2 레볼루션 게이머들을 위한 여름맞이 아이템 선물을 제공한다.

한국선불카드 측은 오는 16일까지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을 증정하는 여름맞이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을 맞아 모바일게임을 즐기려는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돕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다.

참여방법은 전국 GS25, GS슈퍼마켓, 미니스톱, 위드미 등에서 구글플레이카드를 구입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되며(권종별 3회, 최대 15회), 권종별로 레드다이아·아데나·스페셜 재료상자 등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짜는 "리니지2 레볼루션은 지난해 말 출시 이후 현재까지 매출 1~2위를 수성하고 있는 인기게임"이라며 "휴가철을 맞아 모바일 게임을 즐기려는 유저들께서 원활하고 즐거운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니지2 레볼루션은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리니지2'의 지식재산권(IP)을 바탕으로 하는 대작 모바일 MMORPG로, 넓은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 원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갖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7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