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만 팔로워 인도자' BJ군단X유승옥, '탐스머슬' 전령 된다

발행일자 | 2017.08.11 21:42
사진=JTBC '탐스머슬' 제공
<사진=JTBC '탐스머슬' 제공>

[RPM9 박동선기자] 500만 팔로워를 가진 막강 BJ군단이 세계 최초 머슬테이너 오디션 JTBC '탐스머슬' 흥행에 힘을 보탠다.

최근 JTBC '탐스머슬' 시즌1 제작진 측은 MC 유승옥이 진행하는 사전방송 '탐스 올 나잇'에 인기BJ군단을 대거 영입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입된 BJ들을 살펴보면 유영준(솔로대장 콘텐츠·팔로워 36만), 김가람(커플 콘텐츠·팔로워 14만), 진률희(커플 콘텐츠·팔로워 20만), 박병찬(정보 콘텐츠·팔로워 63만), 홍영기(뷰티 콘텐츠·팔로워  100만), 안재억(크리에이터·팔로워 115만), 장.덕.철(가수·팔로워 4만)에 달하는 SNS팔로워를 보유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유명 크리에이터들이다.



이들의 합류는 지상파 정규방송보다 높은 SNS 동시시청률을 토대로 세계최초 머슬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탐스머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성공적인 대회진행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탐스머슬 시즌1' 제작 관계자는 "지상파 정규방송보다 시청률이 높은 인기BJ들의 SNS채널을 활용해 사전방송 '탐스 올 나잇'은 물론 메인방송인  '탐스머슬 시즌1'까지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으리라 본다"며 "MC 유승옥이 진행하는 사전방송 '탐스 올 나잇'은 물론 메인방송인  '탐스머슬 시즌1'에 대한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탐스머슬 시즌 1'은 세계 최초의 머슬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 겸 국내 유일의 머슬대회 규합이라는 명목으로 피트니스 스타 유승옥의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메모홀딩스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SJ헬스케어·돈버는 전화 어플리케이션 모임·애슬레저룩 애뜰루나 등이 공동후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3일 오전 2시 JTBC에서 방영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7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