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해피머니로 행복하게 충전하자!'

발행일자 | 2017.08.24 16:34

해피머니아이엔씨,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충전서비스 개시…풍성한 기념이벤트 전개

사진=해피머니아이엔씨 제공
<사진=해피머니아이엔씨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영역에서 쓰이는 해피머니상품권으로 구글플레이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24일 해피머니상품권 유통사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 이하 해피머니)는 구글플레이 측과의 제휴를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충전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는 구글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코드로 사용기한이 없고, 게임아이템이나 유료아이템을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개시는 생활영역에서 폭 넓게 쓰이고 있는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구글플레이 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는 것과 함께, 보다 합리적인 온라인 소비생활을 유도한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



해피머니 측은 이번 서비스 개시를 기념하면서 △해피머니 홈페이지 또는 앱 이용 기프트코드 구매자 중 1000명에게 해피캐시 1만원 지급(9월1일 限) △구매고객 중 추첨자 49명에게 800만원 상당 기프트코드 및 해피캐시 지급 등의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머니 홈페이지와 어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머니아이엔씨 관계자는 "해피머니 주요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10~30대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고객과 일치한다"며 "이번 기회에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매하고 이벤트도 참여해 해피캐시만의 특별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