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장수 인기모바일 '뮤 오리진' 구글 기프트카드 이벤트 실시

발행일자 | 2017.09.15 13:39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유통사 한국선불카드가 뮤 오리진 유저를 위한 특별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유통사 한국선불카드가 뮤 오리진 유저를 위한 특별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구글플레이 유통사 한국선불카드(대표 최병호)가 장수 인기 모바일RPG '뮤 오리진'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돕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선불카드 측은 오는 28일까지 전국 GS25 편의점을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뮤 오리진'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번호를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문자메시지로 아이템쿠폰 코드가 선착순 전달된다. 아이템 내용은 귀속 다이아·귀속 젠·초월포인트·상승의 인장 등으로, 구입 금액대별로 차등 지급되며, 권종별 1회(총 5회)까지 가능하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2015년 런칭 이후 장수 인기게임으로 사랑받는 뮤 오리진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돕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와 함께 즐거운 게임생활 누리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7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