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갤럭시S8·V30과 게임기면 연말이 즐겁다, 폰X게임기 특별전"

발행일자 | 2017.12.10 15:44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스마트폰과 게임기를 모두 즐기고픈 연말 엔터테인먼트족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10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주요 인기 스마트폰 3종(갤럭시S8·갤럭시노트8·V30) 구매자들에게 고성능 게임기를 선물하는 '폰X게임기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들의 여러 기능 가운데 게임·음악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자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고성능의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PS4)또는 닌텐도 스위치 중 하나를 선택증정함으로써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행사로서 의의를 갖는다.



특히 닌텐도 사의 역작이자 게임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는 '닌텐도 스위치'를 선물한다는 점에 있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기에 스마트폰 구매시 추가지원금 최대(15%)지원을 토대로 스마트폰 구매 부담 자체도 낮추면서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까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나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장만하면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기를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몇 없는 기회"라며 "재고 소진을 대비해 사은품 수량도 넉넉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