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인기게임 '검은사막 모바일' 구글 기프트카드 이벤트 실시

발행일자 | 2018.03.08 11:37

[RPM9 박동선기자]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유통사 한국선불카드(대표 최병호)가 2018년 상반기 인기작 '검은사막 모바일'의 유저들을 만족시킬 특별한 행보를 보인다.

한국선불카드 측은 다음달 7일까지 전국 GS25매장에서 '검은사막 모바일X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아이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반기 인기작으로 급부상 중인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와 신규 유저들의 적응도 향상 등을 높이면서, 보다 즐거운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돕겠다는 뜻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참여방법은 다음달 7일까지 전국 GS25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입한 뒤, '검은사막 모바일X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아이템 이벤트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보상품은 블랙펄 45~450개, 호박 20~200개 등 게임 내 필수 아이템들이며, 카드 금액별로 쿠폰코드 형태로 차등지급된다. 또 BC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와 불닭볶음면을 추가지급한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검은사막 모바일은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출시 이틀 만에 구글 매출 2위에 오른 인기게임"이라며 "이번 기회에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하고 게임 아이템도 덤으로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펄어비스가 자사의 대표작 '검은사막'을 다양한 플랫폼으로 선보인다고 선언한 직후 공개된 PC온라인 버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MMORPG로,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가 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