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갤럭시S9·아이폰8의 봄향기, 기어S3·에어팟으로 꽃피다'

발행일자 | 2018.04.14 14:36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봄을 맞아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스마트족에게 이동성을 더욱 확대해줄 IT기기들을 선물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14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 을 통해 갤럭시S9·아이폰8 등 인기 스마트폰 2종 구매자에 대해 기어S3 또는 애플에어팟을 제공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번 행사는 인기 스마트 디바이스 제조사들의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기회라는 점과 동시에, 이동성이 강조된 디바이스 구성으로 봄나들이 또는 여행을 즐기는 스마트족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9 구매시 웨어러블 기기 '기어S3' 증정 △아이폰8 구매시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에어팟' 증정 등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구매하는 기종과 가장 시너지 효과가 좋은 사은품을 준비하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V20·G6·아이폰6S·갤럭시S7 등 실수요 인기기종에 대한 할부원금 제로화를 진행하며, 가계 통신비 절약을 위한 필수어플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