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새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와 전속계약…최희서·임철형 등과 한솥밥

발행일자 | 2018.04.16 11:38

[RPM9 박동선기자] MC·연기·DJ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방송인 박은지가 최희서·임철형 등 연기파 배우들과 한 식구가 됐다.

16일 씨앤코이앤에스 측은 방송인 박은지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은지는 MBC 기상캐스터로 방송계 데뷔, 다방면의 MC로서 활약하며 2012년 MBC 방송연예대상 쇼버라이어티부문 여자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16일 씨앤코이앤에스 측은 방송인 박은지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씨앤코이앤에스 제공)
<16일 씨앤코이앤에스 측은 방송인 박은지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씨앤코이앤에스 제공)>

최근에는 TV 조선 '강적들', FashionN '팔로우 미 스페셜', K Star '진짜뷰티', JTBC2 '뷰티정상회담' 등 MC뿐만 아니라,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2 '부탁해요, 엄마', 영화 '오늘의 연애' 등 배우로서도 맹활약 하고 있다.

여기에 SBS 파워FM DJ와 함께, 12만 구독자의 유튜브 'Egee Beauty' 채널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는 등 시사·뷰티·패션 등 다방면으로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씨엔코이앤에스 관계자는  "박은지는 전문 MC이자 배우로 맹활약 중에 있으며, 시사, 뷰티, 패션에까지 분야와 장르를 불문하고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만능 엔터테이너이다"라며 "앞으로 새로운 도약을 알릴 박은지의 다양한 분야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은지가 합류한 씨앤코이앤에스에는 현재 배우 최희서, 이해인, 박지수, 임철형 등 스타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