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갤럭시S8·아이폰8·G6 등 스마트폰 20종 파격할인 돌입'

발행일자 | 2018.04.21 10:00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다양한 기종의 스마트폰을 부담없이 접할 수 있는 파격할인 기회를 마련한다.

21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갤럭시S8·아이폰8을 비롯한 20여종에 이르는 스마트폰 라인업에 대한 파격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라이프의 기본이자 현대인의 필수품인 스마트폰을 부담없이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모비톡의 기본취지를 반영한 행사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프리미엄급으로 분류되는 갤럭시S8·G6(할부원금 제로화), 아이폰8(할부원금 40만원 대) 등은 물론, 실수요 최고 인기 스마트폰 아이폰6S(할부원금 제로화) 등이 주요 파격할인 대상으로 선정되면서 많은 스마트족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올해 초까지 최신 스마트폰 가격이 비싸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구상하다보니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모비톡은 스마트족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아이폰X 구매자 대상 애플 에어팟 증정 등 사은 이벤트와 파격할인 이벤트,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 제공으로 '가계 통신비 절감 어플'로서의 면모를 다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