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갤럭시S8·갤럭시S9의 파격할인, 스마트라이프의 돌풍이 되다'

발행일자 | 2018.04.23 14:06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최신 플래그십 폰들의 파격할인을 통한 풍성한 스마트라이프의 실현을 추진하고 있다.

23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을 통해 최신 인기 스마트폰 2종(갤럭시S9·갤럭시S8)에 대한 할부원금 파격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족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최신형 스마트폰에 대한 구매부담을 줄인다는 점에서 크게 관심을 얻고 있음은 물론, '가계 통신비 절감 어플'로서 모비톡의 역할을 제대로 구현한 이벤트로서 눈길을 끈다.

세부 이벤트 사항으로는 △갤럭시S9 구매시 할부원금 20만 원대 적용 △갤럭시S8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등의 형태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모비톡 관계자는 "중간 유통 단계를 줄이고 박리다매 방식을 도입하면서 지금과 같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불필요한 부분을 줄이고 사용자에게 최대한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V20·G6·아이폰6S·갤럭시 J5 2017·X500 등 준 프리미엄 또는 보급형 기종에 대한 할부원금 제로화로 부담없는 스마트라이프의 구현을 지원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