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송민호, 체중 감량 이유가 강호동 때문? "질투심에 살 빠져"

발행일자 | 2018.05.17 10:15
사진=JTBC 캡쳐
<사진=JTBC 캡쳐>

 '한끼줍쇼'에 출연한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방송인 강호동을 향한 섭섭함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송민호는 '한끼줍쇼' 출연에 앞서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아는 형님' 멤버들은 두 번째 출연인 송민호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면서도 "지난번에 찾아 왔을 때보다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 "말할 때 힘이 너무 없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에 송민호는 "강호동의 '내.가.사.동'(내가 사랑하는 동생)을 뺏긴 후 질투심에 살이 빠지고 있다"고 짓궂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강호동은 지난 달 방송된 '아는 형님' 이승기 편에서 이승기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아는 형님' 멤버들은 송민호에게 이특, 붐 등 강호동의 수많은 동생들을 언급하며 "넘어야 할 산이 한 둘이 아니다"고 말했고, 송민호는 풀이 죽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끼줍쇼'는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rpm9en@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