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자체 콘텐츠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17화 공개…각양각색 반전재미 눈길

발행일자 | 2018.09.22 16:24

[RPM9 박동선기자] 뉴이스트 W의 무대밖 반전매력이 자체 콘텐츠로 공개돼 눈길을 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W 자체 콘텐츠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17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리더 JR이 왕 쿠폰을 사용하며 멤버들에게 다양한 미션을 전달, 아론·백호·렌 등 멤버들이 미션수행과 함께 반전매력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아론은 영어자막 번역 미션을 통해 원어민 발음과 함께 콘텐츠 자막편집을 직접 수행하는 등 소위 '능력자'의 모습을 보였다. 백호는 플로리스트의 설명에 따라 꽃꽂이를 배우는 가운데, 잠재된 미적감각을 살린 꽃 작품을 선보이며 반전매력을 보였다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여기에 '가구조립' 미션을 수행한 렌은 귀여운 장난과 함께 조립과 실패를 거듭하면서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리더 JR은 렌의 미션수행 현장에 방문, 렌과의 아옹다옹 케미를 드러내면서도 함께 가구조립 미션을 수행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끝으로 '1일 왕'JR이 전한 미션수행기를 마친 멤버들이 고마움과 함께 깨알같은 복수를 다짐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렇듯 뉴이스트W 자체 콘텐츠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17화는 뉴이스트 W 멤버들의 다양한 재능과 케미, 웃음을 모두 전하며 이들에 대한 새로운 매력을 느끼게 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3일 홍콩 KITEC Star Hall(카이텍 스타홀)에서 ‘2018 NU’EST W CONCERT-DOUBLE YOU, ENCORE IN HONG KONG’을 개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