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포유(14U), 신곡 '나침반' 첫 뮤비티저 공개…'남성미+카리스마' 눈길

발행일자 | 2018.10.18 19:29
사진=백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백곰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차세대 K팝루키' 14인조 그룹 원포유(14U)가 신곡 뮤비티저로 심상치않은 카리스마와 남성미를 과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8일 백곰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룹 원포유(14U)의 신곡 '나침반(N.E.W.S)'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나침반을 든 손과 함께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는 멤버 영웅을 시작으로, 각각 욕조와 침대에 누워있는 멤버 비에스와 리더 이솔에 이어 카리스마 눈빛을 발산하는 멤버 도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라틴풍의 기타연주와 매혹적인 멜로디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원포유 멤버들의 모습은 이전까지와는 다른 치명적인 카리스마와 남성미를 느끼게 한다.

사진=원포유 '나침반'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사진=원포유 '나침반'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여기에 'Baby You Crush, Baby You Crush, Baby You Crush You break me'라는 신곡가사 일부가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한 14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싱글 'VVV'와 싱글 '예뻐지지마', 드라마 '부잣집 아들' OST '두근두근 쿵쿵쿵' 등 앨범과 함께 평균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운 매력의 L팀 등 유닛별로 활동하면서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원포유의 신곡 '나침반(N.E.W.S)'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