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정, 신곡 'God Bless You' 뮤비티저 공개…배우 예지원 통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묘사

발행일자 | 2018.12.12 14:52

[RPM9 박동선기자] 오는 15일 신곡발표를 앞두고 있는 가수 임현정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신곡이 가진 감성적인 매력을 일부 드러냈다.

최근 감성공동체 물고기자리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임현정의 신곡 'God Bless You' 뮤비티저 첫번째 버전을 공개했다.

사진=감성공동체 물고기자리 제공
<사진=감성공동체 물고기자리 제공>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예지원이 망원경을 보는 모습부터 커다란 달 앞에서 고혹적인 매력과 함께 미소를 띠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화이트 원피스와 내추럴 헤어 스타일을 갖춘 예지원의 모습은 임현정이 신곡으로 묘사하는 다양한 감각들을 묘사하며 특별하게 다가온다.

임현정은 개인 SNS를 통해 "‘God Bless You’는 고독과 절망속에서 고통스러워 할때도 사실은 사랑속에 존재하고 있음을 표현한 노래"라며 "우리는 불만 속에 불합리 속에 있지만 그 속에도 우주의 사랑안에 있고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사진=감성공동체 물고기자리 제공
<사진=감성공동체 물고기자리 제공>

한편 임현정은 데뷔 20주년을 맞은 대표 여성 뮤지션으로, 지난 4월 '사랑이 온다'부터 전인권과의 듀엣으로 화제가 된 '내가 지금껏', 리마스터 앨범 '2집 가위손' 등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오는 15일 신곡 'God Bless You' 공개로 그녀의 2018년도 감성음악의 완성을 꾀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