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노, 창작안무 1분영상 공개…섬세강렬한 퍼포먼스 눈길

발행일자 | 2018.12.12 19:26

[RPM9 박동선기자] 세븐틴 디노가 직접 창작한 안무로 강렬한 매력과 퍼포먼스 능력을 드러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소셜채널과 아티스트 전용 계정을 통해 세븐틴 디노의 창작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1분 분량의 퍼포먼스 영상으로, 영국 가수 Charli XCX의 '5 In The Morning'에 맞춰 직접 창작한 안무를 펼치는 디노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올블랙 스타일의 디노가 펼치는 와일드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퍼포먼스와 함께, 그가 펼치는 퍼포먼스 속 섬세한 손짓과 매혹적인 표정연기 등은 다소 짧은 시간임에도 그의 매력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있다.

디노는 소속사를 통해 "혼자 창작한 안무로 영상을 찍는 건 처음인데 새롭고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 항상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서 준비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발전할 모습들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디노는 소속그룹 세븐틴 멤버들과 함께 오는 14일 홍콩 AWE(AsiaWorld-ExpoArena,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펼쳐질 '2018 MAMA in HONGKONG'에서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