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美 경제지 '포브스' 심층인터뷰 가져…“궁극적 목표는 진실한 메시지 전달!”

발행일자 | 2019.07.18 18:49

[RPM9 박동선기자] 글로벌 인기그룹 세븐틴이 글로벌 매체와의 단독인터뷰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철학과 행보들을 명확하게 드러냈다.

18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미국 경제지 포브스(Forbes)의 K팝-세븐틴 인터뷰가 공개됐다고 전했다.

'Seventeen Talks Songwriting, K-Pop Industry And Group Dynamic'라는 제목과 함께 공개된 내용에는 세븐틴 스스로 생각하는 자신들의 음악성과 K팝의 과제, 앞으로의 행보들이 표현돼있다.


사진=포브스 제공
<사진=포브스 제공>

특히 “세븐틴은 K-POP 그룹 중 가장 역동적인 그룹 중 하나이며 펑키하고 매혹적인 군무로 유명해진 것은 물론 멤버들이 다재다능한 곡을 탐구했다”라는 소갯말과 함께 △콘서트 개최를 통한 관객과의 소통 △음악을 통한 메시지 전달의 중요성 등 세븐틴 멤버들의 겸손함과 진실함을 제대로 묘사하며 눈길을 끈다.

세븐틴은 인터뷰 마무리 간 "팬들이 저희에게 실망하지 않도록 어떤 무대에서든 감사하며 열심히 공연하려고 노력해요. 또한 많은 분들께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고, 그것이 우리의 영향력에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라며 팬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글로벌 인기그룹으로서의 꾸준한 행보를 예견케했다.

한편 세븐틴은 내달말부터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