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예능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오는 23일 첫 방송…스카이드라마·채널A 방영

발행일자 | 2019.08.14 19:19

[RPM9 박동선기자] 예능인 겸 기획자 송은이가 김숙과 함께 유쾌한 영화예능 프로그램으로 대중을 찾아온다.

사진=비보티비 제공
<사진=비보티비 제공>

14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송은이와 김숙이 진행하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채널A 공동 영화예능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 오는 23일 밤 9시40분에 첫방송된다고 전했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영화 속 재밌는 TMI(Too Much Information)를 파헤치는 신개념 무비 인포테인먼트 토크쇼다.

사진=비보티비 제공
<사진=비보티비 제공>

이 프로그램은 MC 송은이와 김숙을 필두로 투 머치 토커(Too much Talker) 영화감독 장항준, 뜻밖의 연영과 수석 출신의 예능인 황제성, 최근 영화 GV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박지선 등이 출연, 새로운 영화의 TMI와 영화 속 신스틸러 배우들의 입으로 직접 듣는 재밌는 영화 속 에피소드들을 전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송은이는 자신이 직접 설립한 비보티비(VIVO TV)를 통해 KBS2 ‘김생민의 영수증’과 올리브 ‘밥블레스유’,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부제: 센터와의 전쟁) 등 TV편성 예능과 ‘판벌려 시즌1~2’와 ‘쇼핑왕 누이’ ‘나는 급스타다’ 등 웹예능 등을 기획, 예능인을 넘어 전문 기획자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