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CITROEN)이 창립 101주년을 맞아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및 취미생활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 시리즈 ‘101 컴포트 가이드’를 진행한다.
이번 101 컴포트 가이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컴포트 가이드가 되어, 고객들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이나 취미생활을 쉽고 편안하게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편안함(COMFORT)으로 대표되는 시트로엥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시트로엥은 분기별로 편안하고 즐거운 취미 생활과 관련된 세 가지 주제와 세 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선정, 각 주제별로 10건의 온라인 콘텐츠를 매주 한 건씩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시트로엥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또한, 각 분기 마지막 달에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함께 하는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 ‘101 컴포트 플레이그라운드’를 진행한다.
1월부터 시작되는 첫 번째 101 컴포트 가이드의 주제는 쿠킹, 디자인, 드로잉 콘텐츠로 구성된 ‘실내에서 컴포트’로 ▲간단하지만 예쁜 요리로 인기를 얻고 있는 물콩식당의 쉐프 ‘물콩’, ▲다수의 캘리그라피 및 일러스트 관련 책을 집필하며 쉽고 편안한 디자인 노하우를 공유해 온 일러스트 디자이너 ‘온초람’, ▲평범한 일상에 귀여운 상상을 더한 그림으로 전시회 및 각종 클래스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로잉 아티스트 ‘강한’이 참여한다.
3월 28일에는 세 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 ‘101 컴포트 플레이그라운드’가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홈페이지에서 시승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하면 된다. 최종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시트로엥은 1919년부터 101년 동안 고객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편안한 이동과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과 고객 체험 강화를 통해 ‘편안함’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