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도티, 금일 네이버 NOW. '도티의 오구오구' 첫 방송

발행일자 | 2020.03.30 13:48

[RPM9 박동선기자] 255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도티(본명 나희선)의 즐거운 현실공감 오디오쇼가 금일부터 네이버 NOW.에서 펼쳐진다.

30일 네이버 NOW. 측은 도티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오디오쇼 '도티의 오구오구'가 이날 오후 5시 첫방송된다고 전했다.

'도티의 오구오구'는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tvN ‘문제적 남자’ 등 예능에서 활약해온 재치남 도티가 진행하는 유쾌한 공감토크 오디오쇼다.


사진=네이버 NOW. 제공
<사진=네이버 NOW. 제공>

특히 청취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월요일 코너 '오구오구 상담소'를 비롯해 △한 명(팀)의 가수만을 심층적으로 탐구하는 ‘최.애.소(최애를 소개합니다)’[화요일] △한 시간 동안 청취자들의 소소한 다짐을 실현시키는 ‘작심 한 시간’[수요일] △알바 썰을 풀어주는 '내 통장 오구오구'[수요일], △과거에 썼던 오글거리는 이야기를 공유하는 ‘항마력이 필요해’[목요일] △감동적인 노래 가사나 영화 대사를 자유롭게 소개하는 ‘내 인생의 펀치 라인’[금요일] 등 일별 코너를 통해 당근과 채찍을 오가는 도티의 긍정매력을 다채롭게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티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도티의 오구오구'는 이날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 오후 5시에 방송된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