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요트&글램핑 체험을 겸한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라인으로 편하게 신청하고 내 집에서 전달 받는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를 시행하며, 이 달 중 구매 고객에는 출고일과 관계없이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제공된다.
‘올 뉴 렉스턴 요트 세일링&글램핑 익스피리언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7일까지 페이스북을 방문, 신청하면 된다.
당첨된 20팀에게는 오는 11월 28일 인천 영종도에서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 초청 및 올 뉴 렉스턴 시승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들에게는 올 뉴 렉스턴 시승차가 2박 3일 제공되고 참가자 별 요트 세일링과 글램핑 체험이 진행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플래그십 모델인 올 뉴 렉스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시승 체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쌍용차는 전시장 방문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실내 항균소독 후 약속된 시간과 장소로 전달하는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를 시행한다. 아울러 이 달 올 뉴 렉스턴을 계약하는 고객은 5년/10만㎞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출고지연으로 인해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을 받지 못할 경우에도 인상 전 가격을 보장할 예정이라고 쌍용차 측은 밝혔다.
11월 구매 시 최장 72개월 1.9~3.9% 저리/장기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3.9% 할부 이용 시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커넥티드 블랙박스+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기프트 패키지’가 무상 제공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