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서 최대 1000만원 할인

발행일자 | 2020.11.15 21:16
푸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서 최대 1000만원 할인

푸조가 국내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하며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네이버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온라인상의 고객 접점을 늘리는 한편, 편리하고 안전한 온라인 구매 환경을 제공해 판매 강화까지 기대하고 있다.


푸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푸조 스마트스토어 이용 고객을 위한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기간은 11월 한정이며, 대상 차종은 푸조 508 2.0 알뤼르(Allure) 트림으로 정상가격 4450만원인 차량을 푸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하면 약 1000만원 할인된 3488만6000 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구매 방법은 푸조 스마트스토어에서 10만원 계약금을 지불하고, 고객이 지정한 전시장의 영업사원 안내에 따라 차량을 출고하면 된다. 고객은 개별소비세 인하분 58만원을 비롯해 11월 진행 중인 20% 특별 프로모션, 그리고 15만원의 푸조 스마트스토어 고객 추가 할인을 적용 받아 3488만6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출고 고객에게는 무선충전기능이 있는 라인 프렌즈 스마트폰 거치대를 무상 증정한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의 송승철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마켓이 활성화되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차량 구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결정한 것”이라며, “이번 네이버 단독 특가 판매를 시작으로 푸조 제주도 렌터카나 푸조 굿즈 판매 등 푸조 스마트스토어의 적용 범위를 확대,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새롭고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조 508 2.0 알뤼르 트림은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풀 LED 헤드램프를 비롯해 인체공학적 설계에 중점을 둔 아이-콕핏(i-Cockpit) 인테리어 등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내외부 디자인을 갖췄다. 프레임리스 도어를 적용해 35㎜ 이상 전고를 낮췄으며, 이를 통해 노면을 움켜쥐는 듯한 뛰어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전·후방 주차 보조 센서, 차선이탈방지,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액티브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오토 하이빔 어시스트 등 사용 빈도가 높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도 두루 탑재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상품성을 갖춘 모델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