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첫 단독공연 '코지콘서트' 성료…'랜선 달군 감성열정 120분'

발행일자 | 2020.12.20 12:37

[RPM9 박동선기자] 제이미(Jamie, 박지민)가 랜선으로 펼쳐진 데뷔 첫 단독무대와 함께 연말 대중의 감성을 새롭게 채웠다.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지난 19일 온라인으로 열린 제이미 단독공연 '코지 콘서트(Cozy Concert)'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0일 밝혔다.

'코지 콘서트(Cozy Concert)'는 데뷔 8년만에 갖는 제이미의 첫 단독무대로, 온택트 공연 특유의 다양한 무대연출을 배경으로 한 폭넓은 장르의 스테이지 구성으로 펼쳐졌다.


사진=KAVECON 'Cozy Concert' 캡처
<사진=KAVECON 'Cozy Concert' 캡처>

공연 간 제이미는 새 출발을 알린 'Apollo 11'을 필두로 'to him', 'Stay Beautiful' 등 감성무대와 함께,  빌리 아일리시의 'Wish You Were Gay'와 아리아나 그란데의 'Imagine' , '오즈의 마법사' OST 'Over the Rainbow' 등 음악예능에서 선보인 바 있는 커버곡, 캐럴 '5가지 Christmas'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과 호흡했다.

또한 진저브레드 하우스 만들기 등의 코너와 함께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나누며 즉석 신청곡 무대를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제이미는 뛰어난 라이브 실력은 물론 그루브 넘치는 퍼포먼스와 무대매너로 120분을 꽉 채우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제이미는 "노래 부르는 것도 너무 행복하고 좋지만, 첫 콘서트인 만큼 저에게는 더욱 의미가 크고 감회가 새로웠던 것 같다. 앞으로도 제이미로서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