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비와이 · 슬기와 함께 한 티록 뮤직비디오 공개

발행일자 | 2021.02.02 00:05
폭스바겐, 비와이 · 슬기와 함께 한 티록 뮤직비디오 공개

폭스바겐코리아가 어반 콤팩트 SUV, ‘신형 티록(The new T-Roc)’의 홍보대사 랩퍼 비와이,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Born Confident(본 컨피던트)'를 주제로 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이번 신형 티록의 뮤직비디오는 남다른 존재감과 실력으로 단숨에 대중들을 압도하는 랩퍼 비와이, 그리고 독특한 음색, 자신만의 스타일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K-POP 열풍을 이끌고 있는 레드벨벳 슬기가 수개월 간 함께 고민하고 참여한 결과물이다.


랩퍼 비와이와 레드벨벳 슬기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이번 신형 티록 뮤직비디오는 ‘Born Confident(본 컨피던트)'를 주제로 트렌디하고, 자신 있고, 당당하고, 세련된 밀레니얼들에게 내 안의 자신감을 찾자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두 스타는 뮤직비디오 전반에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으며, 새로운 폭스바겐의 브랜드 디자인 ‘뉴 폭스바겐’을 상징하는 바이브런트한 컬러감이 영상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의 삽입곡은 랩퍼 비와이가 어반 콤팩트 SUV 신형 티록의 감성에 영감을 받아 직접 작사 · 작곡했으며, 언제 어디서나 당당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티록의 핵심 메시지를 잘 드러냈다. 레드벨벳 슬기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슬기 특유의 고혹적인 목소리로 곡 전체를 이끌며 멋진 하모니를 선사했다.

각 분야에서 밀레니얼 세대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랩퍼 비와이와 레드벨벳 슬기는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티록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Born Confident’라는 핵심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해나갈 예정이다.

신동협 폭스바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홍보대사 비와이, 그리고 슬기와 함께 ‘Born Confident’ 티록의 매력을 많은 밀레니얼들에게 전달하고 싶었다”며, “쿨하고 힙하게 자신의 삶을 표현하는 밀레니얼들이 티록을 즐기고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 재능 넘치는 두 스타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1월 29일 신형 티록 공식 출시 행사에서 선 공개된 바 있으며, 1일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들에게 첫 공개됐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1월 31일 어반 콤팩트 SUV 신형 티록을 출시하고 국내 판매를 개시한다. 신형 티록은 폭스바겐이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콤팩트 SUV로 전 세계적으로 50만대 가까이 판매된 폭스바겐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 중 하나다. 특히 신형 티록은 폭스바겐코리아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수입차 시장의 대중화’를 위한 또 하나의 전략 모델로, 탄탄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지금까지의 콤팩트 SUV 시장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DNA가 적용된 외관, 동급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 첨단 기술들이 대거 적용된 신형 티록은 국내 수입 SUV 시장의 최강자 폭스바겐이 추진하는 5T 전략의 4번째 주자이기도 하다. 신형 티록의 출시로 폭스바겐코리아는 티록-티구안-티구안 올스페이스-투아렉까지 콤팩트 SUV에서부터 럭셔리 대형 SUV에 이르는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