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오토모빌이 5월 2일까지 전국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4개점에서 ‘DS 익스피리언스 투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쇼핑과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등 전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DS는 이곳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모델인 ‘DS 3 크로스백 E-텐스’, ▲루브르 박물관의 아름다운 디테일을 오마주한 스페셜 에디션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을 전시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렌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알려나갈 계획이다.
DS 익스피리언스 투어는 4월 9일부터 3일 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을 시작으로 16일부터 18일까지 시흥점,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점, 그리고 30일부터 5월 2일까지 파주점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올해 51주년을 맞이한 지구의 날을 기념해 업사이클링 작품 전시와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활용, 활기찬 분위기로 연출했다. DS 차량 전시를 비롯한 고객 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기간 중 팝업스토어에서는 100% 당첨 가능한 행운권 이벤트와 함께, 행사장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본인의 SNS에 업로드한 방문객에게 차량용 USB 충전 케이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DS 구매 고객 대상 특전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현장에서 차량 계약 후 5월 이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