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2022 온라인 서비스 예약 캠페인’ 펼쳐

발행일자 | 2022.05.31 00:18
포드코리아, ‘2022 온라인 서비스 예약 캠페인’ 펼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여름철을 맞아 계절 변화에 따른 차량 점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2 쿨 썸머 온라인 서비스 예약 캠페인’은 오는 6월 2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33개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점검 서비스와 함께 필요할 때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뿐 아니라 여름철 수요가 많은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교체 시 부품 10% 할인, 에어컨가스 충전 20~50% 할인, 사고 차량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 기간에 차량 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후 유상 수리를 받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예약해 차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포드·링컨 온라인서비스예약시스템(OSB)을 통해 차량을 입고 및 수리받는 고객에게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특별 추첨을 통해 여름철 맞이 경품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이번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활동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에 특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라며, “포드코리아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차량 관리를 통해, 고객 모두가 여름철 시원하고 안전한 주행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