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포드의 상징적인 오프로드 SUV, 뉴 포드 브롱코(New Ford Bronco)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롱코 플레이그라운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안성에서 진행된 이번 ‘브롱코 플레이그라운드’에는 계약 고객과 미디어 등 총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브롱코의 특징과 매력을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오프로드 코스에서 특별한 주행을 즐겼다.
오프로드 전문가가 직접 디자인 한 각 주행코스는 범피 코스, 사면로, 진흙 코스, 도강 코스, 경사로, 웨이브, 자갈 코스로 구성되었으며, 오프로드 주행 환경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노면 상황을 고려해 설계되었다. 특히 참가자들은 다양한 노면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편한 주행을 돕는 브롱코의 ‘G.O.A.T.(Goes Over Any Type of Terrain)’ 모드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역시 전문가들에 의해 안전하게 구성된 약 3.5㎞ 임도 주행코스에서도 참가자들은 흔들림 없는 브롱코의 험로 주파 및 안정적인 주행 능력을 경험해 볼 수 있었다. 특히 좁고 급격한 회전이 필요한 산악 오프로드 상황에서 회전각을 최소화해 안전한 주행을 돕는 ‘트레일 턴 어시스트(Trail Turn Assist)’ 기능은 참가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찬사를 받은 브롱코만의 특별한 기능이었다.
이번 시승 행사 기간 중 모든 시승차에는 오프로드 전문 인스트럭터가 함께 탔으며,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오프로드 주행의 시트 위치 설정 및 핸들 파지법 등을 비롯한 기본적인 오프로드 주행지식을 습득하는 한편, 코스 주행 중에도 브롱코의 다양한 기능을 최적화된 환경에서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권선웅 고객은 “이번 시승을 통해 브롱코 아우터뱅크스의 온&오프로드 모두에 대한 뛰어난 주행감을 잘 느낄 수 있었고, 특히 트레일 턴 어시스트가 가장 기억에 남는 놀라운 기능이었다”라며, “브롱코를 선택한 것에 대해 더욱 강한 확신하게 된 좋은 시간이었다”라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포드코리아 데이비드 제프리 대표는 “브롱코 플레이그라운드 행사는 고객이 브롱코만의 특별한 매력을 특별한 곳에서 잘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참가한 모든 분에게 이번 행사가 특별한 경험으로 오랫동안 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브롱코만의 특별함을 보여드릴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