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독, '외국향 물씬' 반려견 가능 식당 추천…'댕댕이와의 잠깐 해외여행 느낌'

발행일자 | 2022.09.25 14:16

어플 '하트독'(운영사 스마트나우)이 나들이와 여행하고픈 초가을 반려견 대중을 위한 센스정보를 추천제공,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스마트나우 측은 어플 하트독을 통해 '외국향 물씬' 반려견 가능 식당 추천정보를 공개했다.

하트독의 반려동물 동반 가능지 추천은 플랫폼 등록된 업체정보와 이용자들이 직접 체험한 내용들을 매칭, 테마별로 분석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사진=스마트나우 제공
<사진=스마트나우 제공>

내용에 따르면 하트독 추천 '외국향 물씬' 반려견 가능 식당은 △엔틱한 느낌의 일본풍 인테리어와 함께 스테이크동, 마구로동, 사케동, 규동 등 정갈한 일본음식들을 제공하는 '여리식당'(대구 수성구) △서재풍 실내테이블과 동남아식 야외테라스 등 이색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식당으로, 호텔 출신 챔피언 쉐프가 현지의 맛 그대로 똠양꿍, 뿌팟뽕가리, 팟타이, 뀌뚜우똠양, 팍풍화이뎅 등 인기메뉴를 제공하는 '타임포타이'(경기 성남시 분당구) 등 등 2곳이다.

한편 하트독은 '하트독(HAT DOG)’은 "개와 함께 행복한 여행(HAppy Travel with DOG)"이라는 모토에서 영어 대문자를 따와 명명된 어플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숙소·카페·음식점·관광지 등 정보를 지역·거리·인기별로 제공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