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가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고향 방문을 위해 ‘추석맞이 고객 감사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추석맞이 고객 감사 차량 점검 서비스’는 27일까지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44개 서비스센터에서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차량 점검 대상차종은 KG 모빌리티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 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 액량 및 상태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지난여름 하계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에 이어 추석 연휴 동안 운전자의 안전 확보를 위해 이번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다”라며 “예방 차원의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2001년부터 사전 차량 점검 서비스 및 수해 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를 지속해서 실시하는 등 차량 운행에 따른 불편함 해소 및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