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웰, 조리급식실 환기 후드시스템 ‘성능품질보증서’ 국내 최초 도입

발행일자 | 2024.03.15 16:58
올스웰, 조리급식실 환기 후드시스템 ‘성능품질보증서’ 국내 최초 도입

공기기술 전문기업 올스웰은 조리급실식 환기 개선 프로젝트 수주 후에 ‘성능품질보증서’를 국내에서 최초로 발급을 하며, 뛰어난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조리급실실 근로자의 만족도’와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올스웰은 먼저, 산업공기기술 분야에서 강소기업으로 인정받으며 세계철강 1위 기업인 중국의 바오산강철에 관련 시스템을 국내 기업으로는 최초로 수출을 진행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러한 기술력을 토대로 현재는 국내외에서 자동차 전문기업과 함께 중공업, 제철 분야의 대기업들과 산업관련 공기기술 매트릭스 후드를 공급하는 강소기업이다.

이미 국내외 철강대기업과 자동차, 중공업 등에서 인정받은 공기유동제어 기술을 적용했기에 소음과 성능을 동시에 만족시킨다는 평을 업계에서 받고 있다. 산업에서 쓰이는 공기기술을 민간부문에 적용하면서, 국내 최초로 ‘조리급식실’ 환기 프로젝트도 수주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성능품질보증서’를 발급하며, 시공 후 현장에서 일하는 조리급식실 근로자들의 만족도 조사도 하고 있다. 만족도 조사는 6개의 항목으로 되어 있으며 ‘만족하지 못하다’ 상, 중, 하와 ‘만족 한다’ 상, 중, 하로 진행이 된다.

올스웰 관계자는 “조리급식실 현장에서 조리 종사원들이 소음으로 인해 후드를 사용하지 않는 일도 많다. 그러나 올스웰은 성능과 소음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아 기술력이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고 전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