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우석이 '0교시는 인싸타임' 주연과 OST 가창을 모두 선보인다.
김우석은 오는 11월 10일과 11일 시네마천국 채널 및 OTT에서 첫 방영 예정인 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의 주연 강우빈으로 출연하며, 26일에는 첫 OST 'Hello(헬로우)'를 발매한다.
'Hello'는 이별한 연인과의 재회하는 순간을 담아낸 아름다운 가사가 인상적인 메인 발라드곡이다. '0교시는 인싸타임'의 음악 감독 정창욱과 소유X정기고의 '썸' 등의 곡을 작사한 민연재가 힘을 보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돼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 소녀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 장르 드라마이다.
김우석은 인싸 중의 인싸이자 대형 기획사의 연습생으로, 전교생에게 완벽한 존재로 추앙받는 주연 강우빈 역을 맡았다.
한편 'Hello'는 249개국 30개 스트리밍 사이트와 연결할 수 있는 오로라뮤즈 앨범 링크트리 제공 및 성수동 카페거리와 전국 달콤커피 매장 홍보 포스터 부착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AURORA(오로라)는 전 세계 249개국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누구나 앨범을 발매, 유통할 수 있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이다.
최현정 기자 (laugardagr@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