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메이딘(MADEIN)이 돌아온다.
메이딘(마시로, 미유, 수혜, 예서, 세리나, 나고미)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 'MADEIN FOREVER(메이딘 포에버)'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메이딘의 이번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이 수록돼 시너지를 두 배로 발휘할 계획이다. 선공개 타이틀 'SATURN(새턴)'은 토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관계의 은유를 담아낸 곡으로, 메이딘은 먼 거리에서 태양을 바라보는 토성의 시선으로 닿을 수 없는 관계의 복잡한 감정을 아련하게 표현했다.
이뿐만 아니라 메이딘은 듀스(DEUX)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사랑, 두려움'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적 역량을 드러낼 전망이다. 이들은 감미로운 멜로디와 내적 갈등의 감성을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사랑, 두려움'으로 뚜렷한 음악 색깔을 자랑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메이딘은 지난 13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선공개한 것과 더불어 '사랑, 두려움'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고 막바지 컴백 예열을 마쳤다. 공개된 영상 속 메이딘은 앞서 보여줬던 착장은 물론 순백의 스타일링을 추가로 선보이며 다채로운 비주얼을 뽐냈고, 흘러나오는 멜로디와 짧게 공개된 안무 역시 벌써부터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내고 있다.
사랑이라는 감정의 다양한 모습을 탐구한 음악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을 예고한 메이딘.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전에 없던 변신에 나서며 새로운 여정을 그려 나갈 이들의 컴백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메이딘의 'MADEIN FOREVER'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