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kyte(폴카이트)의 새로운 음악적 감각이 찾아왔다.
paulkyte(폴카이트)는 세 번째 EP 'Full Price Phobia'의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 트랙 'Even if I'm dying (feat. Young K (DAY6))'을 5일 정오 공개했다.
'Even if i'm dying(feat. Young K (DAY6))'은 지난해 12월 발매된 싱글 'don't need this anymore'에 이어 4개월 만에 공개된 신곡 트랙이다. 박재범, 크러쉬, Young K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서로서 이름을 알린 paulkyte(폴카이트)가 이번 신곡에서는 싱어송라이터로서 Young K(DAY 6)와 호흡을 맞춰, 많은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곡 'Even if I'm dying (feat. Young K (DAY6))'은 어쿠스틱 기타 소리와 paulkyte(폴카이트)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R&B POP 곡으로, 고백 이후 상대방의 대답을 기다리는 10초 동안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특히 부드럽고 깊이 있는 paulkyte(폴카이트)의 음색과 Young K(DAY 6)의 감미롭고 섬세한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곡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소속사 재뉴어리는 다가오는 7일 정오에 공개될 paulkyte(폴카이트)의 세 번째 EP 'Full Price Phobia'가 paulkyte(폴카이트)의 다양한 음악적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고, 소속사 SNS를 통해 두 번째 선공개 트랙의 제목인 'cry for you'를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이끌어 냈다.
paulkyte(폴카이트)의 선공개 트랙 'Even if I'm dying (feat. Young K (DAY6))'은 각종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