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 다하누중앙점, 숙성 한우 등심 특가 판매

Photo Image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 위치한 다하누중앙점이 특별기법으로 숙성된 최고급 한우 등심 150g(1인분)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 업체는 13일 드라이에이징 기법으로 40일 숙성을 거친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 150g을 15000원에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 혜택이 제공된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 판매는 500인분 소진 시까지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가 판매 등심에 적용된 숙성기법인 드라이에이징 기법은 진공포장 없이 공기가 순환되는 저온 저장고에 고기를 걸어 40일 이상 자연 숙성시키는 기법으로 맛과 육질에 풍미를 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 다하누중앙점은 이번 한우 등심 특가 판매 이벤트와 함께 육회, 육사시미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현재 이 업체에서 제공하는 육회, 육사시미 180g의 가격은 9,900원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한편, 이에 대해 이 업체 관계자는 “드라이에이징 방식을 접목한 이유는 한우 스테이크의 자연숙성 상태에 더 많은 풍미를 가하기 위함”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업체에서 제공하는 숙성 스테이크 한우 등심의 맛을 합리적 가격으로 느껴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에 위치한 다하누중앙점에서는 스테이크, 떡갈비와 같은 한우 가공품 등을 바로 즐길 수 있는 식당코너를 마련해 놓고 있으며, 식당에서는 강원도 영월 주천면 막걸리와 가마솥 사골국물, 간/천엽을 무료로 제공해오고 있는 만큼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